❍ (사) 솔솔송 자원봉사대(이사장 신선화)는 11월 6일(토) 오후에 에티오피아 소녀 여성을 돕기 위하여 ‘염소한마리에 희망을 ’를 슬로건으로 홈플러스 익산점 야외 공연장에서 사랑나눔 바자회와 통기타 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이날 행사는 김원겸 기타교실 동호회에서 12개팀이 참가해 댄스, 통기타, 오카리나, 플롯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선보이고, 홈플러스 익산점에서 후원한 물품으로 바자회가 진행되었다.
❍ 이날 수익금은 에티오피아의 여성 교육과 권익증진을 위해 염소 한 마리씩을 소녀 가정에 지원하는 ‘염소 한 마리의 희망’ 운동을 펼치는 삼소회에 전달할 방침이다. 종교의 울타리를 넘어선 여성성직자들의 모임인 삼소회가 기금을 모아 마련한 염소는 유엔재단을 통해 에티오피아 각 가정의 소녀를 학교에 보내는 조건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 신선화 이사장은 “봉사는 봉사를 받는 사람보다 봉사를 하는 사람에게 더 많은 행복과 기쁨을 가져다주는 아주 특별한 보너스와 같다.”며, “함께 생활하는 지역뿐만 아니라 지구촌에 어려운 이웃에들에 힘이 되고 위안이 될 수 있도록 사랑나눔 활동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솔솔송 동아리 : 박준범 백의현 김관우 박호현 표수희 김건 김옥 손현희 오광현 배승리
오송근 한소라 한가인 백성범
김제폴리텍 : 한선민 최영일 순진 이승현
원광중 : 정재영 이형익
원광대 사회봉사 : 유지윤
솔솔송 : 신선화 최재석 이정심 방온순 김승태 소익섭 고원덕 김승복 이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