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솔송 원광대 동아리 송년모임
㈔솔솔송 자원봉사대(이사장 신선화)에 속한 원광대 동아리(회장 박준범)는 2010년 12월 11일 토요일 솔솔송 강당에서 동아리 회원들과 함께 송년모임을 진행하였다.
2003년에 원광대학교 봉사1분과에 등록하여 (사)솔솔송 자원봉사대와 함께 활동한 동아리는 2010년 7대 박준범 회장의 취임하였고, 송순 지도교수(생활과학대 학장)의 지도하에 왕궁한센병력자 정착촌 방문자원봉사, 청소년 자원봉사학교 지도활동, 지역사회 자원봉사활동, 재난구호활동 등을 하였다.
특히 2학기에 5층에 있던 동아리방을 4층으로 확장이전하며 내실을 기했으며, 박준범회장의 익산시장 표창, 동아리 단체부문 전라북도 도의회 의장상 표창으로 대내외적으로 인정받는 동아리로 거듭나고 있다.
송년모임의 프로그램으로는 삼겹살 만찬을 하고, 박준범 회장이 다양한 실내게임으로 레크레이션을 진행했으며, 채승재 청소년팀장의 촛불서원의식 진행으로 한해를 마무리하며 솔솔송 대원으로서의 새로운 각오를 다짐하는 시간을 보냈다.
(사)솔솔송자원봉사대 신선화 이사장은 “마무리는 시작이요. 행복한 마무리는 희망입니다. 솔솔송 대학생동아리는 세상의 주인”이라는 축전을 보내와 모임의 의미를 더해주었다.
박준범 김건 백의현 이승철 한소라 표수희 김윤대 김보라 조은정 김관우 임세린 김건우 박호현 한가인 고은지 서형욱 김옥 배승리 오송근 송현창 임지희 강희주 이지훈 조하늬 조현호 채승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