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 익산지점(지점장 이은옥)은 19일 익산 창인동에 위치한 (사)솔솔송 자원봉사대에서 운영하는 경로식당을 방문해 홀몸어르신 120여 명을 대상으로 사랑나눔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 이번 활동은 우리금융 사회봉사의 날 ‘Woori Community Service Day'을 맞아 “더 낮은 곳에서 '우리'가 된다.”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우리은행 익산지점이 결연을 맺고 있는 (사)솔솔송자원봉사대에서 활동을 하게 되었다.
❍ 이번 무료급식 봉사활동은 이은옥지점장과 직원들이 참석해 6월에 생일을 맞은 어르신들에게 경로잔치를 열고, 점심 배식 및 청소 봉사활동을 하고, 성금을 전달했다.
❍ 이은옥 지점장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해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우리 지역에 나눔과 봉사의 아름다운 기업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 우리금융은 지난 2010년 그룹 창립 9주년을 맞이해 우리은행을 비롯한 국내외 전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 고객이 참여한 제1회 우리금융 사회봉사의 날 ‘Woori Community Service Day'을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1만 1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해외 각 지점에서 지역아동센터 자원봉사활동, 장애인 체육대회, 환경보호 캠페인, 어린이 환우 돕기 활동, 재활용품 수거, 무료급식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 활동자 : 이은옥 송성운 백창민 강철주 조준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