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국토관리청 “김용주”님 우수표창 성과금
“솔솔송 경로식당에 겨울철 난방비로 200만원 기부”
❍ 국토해양부 익산국토관리청(청장 김일평)은 12월 30일에 익산 창인동 소재 (사)솔솔송 자원봉사대(이사장 신선화)에서 운영하는 어르신 무료경로식당을 방문하여 동절기 난방비를 지원했다.
❍ 이는 영산강살리기 사업팀 김용주 계장의 신기술 개발 예산절감 성과금으로 이루어졌으며,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무료급식소를 이용하는 저소득층 노인들이 추운 겨울에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보온방석과 난로 및 난방유 구입에 사용할 것이다.
❍ 김용주 계장은 평소에도 소년소녀가장돕기는 물론 매년 불우이웃돕기에 앞장서며 이번 사랑의 난방비 전달을 통해 작지만 큰 나눔 사랑을 실천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에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지역사회에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 (사)솔솔송 자원봉사대 신선화 이사장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공무원의 모범적인 이웃사랑 실천은 값진 사랑이다”며 “소외되고 힘든 저소득 어르신들이 겨울 생활에 도움을 주신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특히 김용주 계장은 신기술 개발로 예산절감 공로를 인정받아 기획재정부로부터 최우수 사례로 선정돼 성과금은 물론 모범적인 공직자로 업무성과를 인정받아 29일 정부로부터 녹조근정훈장을 받았다.